2022-05-26 14:05 (목)
쌍용정보통신, 신장호ㆍ강승우 각자대표집행임원 선임
상태바
쌍용정보통신, 신장호ㆍ강승우 각자대표집행임원 선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1.17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센그룹의 쌍용정보통신이 각자대표집행임원으로 신장호, 강승우 대표를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정보통신은 박진국 대표집행임원에서 신장호, 강승우 각자대표체제로 변경되었다. 신장호 대표는 제일은행을 거쳐 LG CNS에 입사해 공공사업부장을 역임했으며, 아이티센그룹에서 전략사업부문장을 맡아 공공사업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강승우 대표는 한화그룹, 현대정보기술, SK C&C를 거처 아이티센그룹에 입사했으며, 쌍용정보통신에서 이행관리∙이행역량 강화 총괄, 컴피턴시센터 센터장 등을 맡은 공공 SI사업부분의 전문가이다.

신규 선임된 신장호 대표는 “쌍용정보통신을 클라우드 전문 중견기업으로서 ‘No.1 Cloud Native Company’란 비전아래 클라우드 전문기업으로 만들겠다”며 “공공클라우드 전환사업 외에도 Enterprise 사업영역을 더욱 넓혀서 회사 이익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승우 대표는 “연금관리공단, 한국자산관리공단, 나이스 차세대 등 기존 공공사업뿐만 아니라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건강관리공단 등 신규 사업 확대에 힘쓰겠다”며 “이를 통해 공공정보화를 포함한 국가 정보화 사업에 이바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