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6 13:20 (목)
인성디지탈, S2F센터로 사옥 이전
상태바
인성디지탈, S2F센터로 사옥 이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1.20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영 대표, “관계사 간 시너지 창출 극대화로 기술력 기반의 IT기술 유통 신세계 만들 것”
인성디지탈, S2F센터로 사옥 이전
인성디지탈, S2F센터로 사옥 이전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이 서울 오금동에 위치한 S2F센터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밝혔다.

S2F센터는 에스넷그룹이 시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그룹의 핵심 기술역량을 집약해 만든 기술센터로, 지난해 10월 오픈했다.

인성디지탈의 본사 이전은 에스넷그룹 관계사 간 시너지 창출을 극대화해 IT기술 유통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S2F센터의 우수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주니퍼 네트웍스, 기가몬, 이반티, 오라클, 한글과컴퓨터 등 인성디지탈 파트너사들의 교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는 한편 데모 및 벤치마크테스트(BMT)를 위한 공간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보금자리 이동과 함께 미래사업 발굴에도 박차를 가한다. 인성디지탈은 주력사업인 소프트웨어 유통 및 네트워크 보안 사업에 집중함과 동시에 클라우드, 메타버스 등 새로운 성장동력을 구축하고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는 “최고의 기술 인프라를 갖춘 S2F센터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토탈 IT기술 유통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기술력 기반의 IT기술 유통 신세계를 열어가는 한편 직원과 고객, 벤더, 파트너사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새로운 인성디지탈을 만들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