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1 14:50 (목)
베스핀글로벌, 프레시웍스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프레시웍스와 파트너십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2.17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고객 및 사내 지원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 프레시웍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프레시웍스(Freshworks)는 작년 9월 나스닥에 상장한 스타트업으로써 SaaS 기반의 고객 및 사내 지원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전세계 5만 개 이상의 고객사가 프레시웍스의 SaaS를 사용해 더 나은 고객 경험(CX) 및 직원 경험(EX)을 지원받고 있다.

프레시웍스는 사용이 간편한 SaaS 기반의 고객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고객과 직원이 최고의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 솔루션들이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복잡하고 고도의 관리 능력을 요구하는데 반해, 프레시웍스의 소프트웨어는 짧은 구축기간,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등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레시웍스의 마켓플레이스에서는 타 클라우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1,100개 이상의 기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프레시웍스의 고객지원용 헬프데스크인 프레시데스크와 IT서비스 데스크인 ITSM 제품 프레시서비스,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프레시마케터 및 세일즈 자동화 솔루션인 프레시세일즈 등을 국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의 영업마케팅 본부 황동욱 상무는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과 유연성을 가진 프레시웍스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면서 많은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2일 베스핀글로벌과 프레시웍스는 ‘고객지원팀과 IT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차세대 ITSM과 헬프데스크 솔루션’ 관련 웨비나를 개최한다.


◇2022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부제: 최신 국내〮외 사이버위협 동향 및 방어 전략 공유

-일시: 2022년 02월 22일 화요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

-장소: 더케이호텔서울 2층 가야금홀

-주최: 데일리시큐

-참석대상: 정부, 공공, 금융, 대기업 등 CISO, CPO, 정보보안 실무자 250여 명(학생/프리랜서/보안과 관련 없는 자는 참석 제한)

-보안교육: 7시간 이수증 발급

-방역: 좌석간 거리두기, 손소독, 체온체크 등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