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6 19:15 (화)
인성정보, HCI 도입 기업 대상 ‘무상 운영 진단 컨설팅’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인성정보, HCI 도입 기업 대상 ‘무상 운영 진단 컨설팅’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6.09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성정보(대표이사 원종윤, 손영삼)가 델 테크놀로지스의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이하 HCI) 시스템 구축 기업들을 대상으로 무상 운영 진단 컨설팅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성정보는 델 데크놀로지스의 티타늄 등급을 보유한 파트너사다. 지난 30년간 네트워크 인프라는 물론 서버, 스토리지, 가상화 등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기술 요소 전 분야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축적해왔으며, 특히 델 테크놀로지스 국내 파트너 가운데 가장 많은 HCI 구축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HCI를 도입했지만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많은 기업들이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HCI 시스템으로 차세대 인프라 환경을 구축하고 있지만, 급증하는 데이터와 컴퓨팅 리소스는 보다 민첩한 대응과 안정적인 운영을 요구하고 있다.

인성정보 측은 방문 점검 및 원격 진단을 통해 신청 고객의 델 테크놀로지스 HCI 제품과 구성, 이슈를 진단하고 최적화 방안을 제안하는 컨설팅 리포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대상은 기존 인성정보 고객을 포함한 모든 델 테크놀로지스 HCI 도입 기업이다.

인성정보 원종윤 대표이사는 “한국IDC의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HCI 시장은 향후 5년간 연평균 11%씩 성장해 2025년에는 2,729억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디지털 전환을 위해 HCI를 도입하고 있는데 막상 운영을 하다 보면 겪을 수밖에 없는 불편함과 궁금증이 생겨나기 마련이다. ‘무상 운영 진단 컨설팅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는 인성정보가 이런 가렵고 어려운 부분들을 메꿔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