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6 19:50 (화)
멘로시큐리티, 크라우드XDR 얼라이언스 합류
상태바
멘로시큐리티, 크라우드XDR 얼라이언스 합류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6.20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로시큐리티 웹 격리 솔루션,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XDR과 통합

멘로시큐리티(지사장 김성래)는 오늘, 본사가 클라우드 기반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솔루션 기업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주도하여 XDR 프레임워크 및 아키텍처의 발전을 위해 글로벌 보안 및 IT 기업들이 협력하는 통합 개방형 XDR 연합인 ‘크라우드XDR 얼라이언스’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멘로시큐리티는 크라우드XDR 얼라이언스의 일원으로서 멘로시큐리티의 웹 격리 솔루션을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XDR과 통합함으로써 랜섬웨어를 비롯한 악성 URL 링크 분석 엔진을 우회하는 HEAT(회피성이 뛰어난 지능형 위협 )로부터 고객을 보호할 수 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론 XDR을 통해 고객은 여러 벤더의 보안 솔루션을 통합해 조직의 전체 보안 및 기술 에코시스템에서 위협 중심의 통합 탐지 및 대응을 수행할 수 있다.

멘로의 특허받은 웹 격리 기술인 아이솔레이션 코어를 기반으로 구축된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은 악의적인 공격을 방지하기 위한 안전한 제로 트러스트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완벽한 클라우드 보안 환경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이는 최종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작업하는 동안 보안을 신경 쓰지 않게 하고 보안 및 지원 팀의 운영 부담을 완화시킨다.

멘로시큐리티의 공동 설립자이자 CPO(최고 제품 책임자)인 풀니마 드볼르(Poornima DeBolle)는 "사용자들은 업무 대부분을 인터넷과 최신의 진화된 위협에 노출된 SaaS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하고 있다. 사이버 범죄자 및 기타 위협 행위자는 브라우저 및 인터넷 취약점을 악용하여 랜섬웨어 및 기타 악성 위협을 조장하는 HEAT(회피성이 뛰어난 지능형 위협)을 포함하여 점점 더 정교해지는 악성코드를 배포하고 있다”라며 “맬웨어와 제로데이 익스플로잇이 네트워크와 엔드포인트에 도달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멘로시큐리티는 크라우드XDR 얼라이언스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CrowdStrike Falcon XDR과의 통합을 통해 조직은 보안을 위해 생산성을 낮추지 않으면서도 안전한 온라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최근 멘로시큐리티가 기업들의 보안 위협 대처 현황을 조사한 보고서인 ‘The state of threat prevention: evasive threats take center stage(보안 위협 대응 현황; 회피 위협 평가)’에 따르면, 조직의 거의 2/3가 지난 12개월 동안 브라우저 기반 공격을 받아 손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보고서에 따르면 조직은 이러한 위협의 위험을 완화하는 데 충분히 사전 예방적이지 않으며, 45%는 지난 1년 동안 네트워크 보안 스택을 강화하는 데 실패했다. 멘로시큐리티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와의 협력으로 고객에게 이러한 공격을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