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이원태)은 기관 13주년 창립기념식 및 혁신경영 선포식을 나주 본원에서 7월 20일(수) 개최했다고 밝혔다.
KISA는 2009년 한국정보보호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정보통신국제협력진흥원이 통합된 기관으로, 지난 13년 동안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보호·디지털 사회를 만들기 위해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왔다.
이번 창립기념식 행사는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으며 제11회 정보보호의 날 영상 상영, 13주년 축하메시지 영상 및 공연, 내외부 표창 시상, 이원태 원장 기념사와 더불어 혁신경영 선포식을 함께 개최했다.
선포식에서는 ◇공정과 혁신을 바탕으로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 ◇투명하고 공정한 지배구조 확립 및 준법경영으로 국민 상식에 기반한 윤리경영 ◇정부와 국민 눈높이에 맞는 경영과 업무 효율화로 기관 경쟁력 강화 ◇대국민 서비스 증진을 위한 효율경영 다짐을 담은 선언문을 낭독했다.
KISA는 새 정부 공공기관 혁신정책 방향과 기관 고유 역량에 대한 다각적 분석을 통해 정부·국민 요구에 부합하는 기관 혁신 계획을 수립 및 마련할 계획이다.
KISA 이원태 원장은 “최근 정보보호, 디지털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됨에 따라 KISA의 역할은 더 커져가고 있다”라며 “KISA는 이번 혁신경영 다짐을 바탕으로 기관 혁신을 통해 안전하고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선도 국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KIS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