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7 14:10 (금)
KISIA-KOTRA 방산물자교역지원센터, ‘2022 정보보호 글로벌 디지털 로드쇼’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KISIA-KOTRA 방산물자교역지원센터, ‘2022 정보보호 글로벌 디지털 로드쇼’ 참가기업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02 2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정보보호 기업의 해외 파트너십 발굴과 수출 판로 확대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회장 이동범, 이하 KISIA)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 KOTRA 방산물자교역지원센터(센터장 정석진)와 함께 ‘2022 정보보호 글로벌 디지털 로드쇼’를 개최하며, 이에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정보보호 글로벌 디지털 로드쇼’는 코로나 19로 확산된 비대면 해외 마케팅 방식을 활용하여 국내 정보보호 기업의 해외 파트너십 발굴과 수출 판로 확대를 위해 개최된다.

KISIA 글로벌성장팀은 보안 수요가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중동과 중남미 지역을 타겟으로 하여 정보보안-물리보안-융합보안-핀테크보안 등 국내 정보보호 기업 10개사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동남아시아 지역의 판로 확대와 더불어 물리적 거리와 사용 언어 등의 요인으로 시장 진출이 어려웠던 중동과 중남미 지역의 신시장 개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기업에게는 영어 프레젠테이션(기업 및 제품 소개)영상 제작, 기업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상담 및 연습 서비스 제공, 동남아시아, 중남미, 중동 지역 현지어로 영상 자막 지원, 디지털 로드쇼 개최 및 1:1 화상 상담회 진행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90분 동안 제공되는 영어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상담을 통해 해외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 이후에도 제작된 영상을 활용하여 지속적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 참가기업의 실질적 해외 진출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KISIA 이동범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한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기업의 비대면 해외 마케팅은 필수가 되었다”라며 “이번 사업이 국내 정보보호 기업들에게 비대면 해외 마케팅 지원을 통해 동남아시아와 중동, 중남미 지역으로의 파트너십과 수출 판로를 발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참가기업 모집은 8월 수시모집으로 진행되며 이메일로 지원 가능하다. 단, 선착순으로 1:1 연습발표 일정 협의를 진행하며, 10개사의 최종 영상 촬영 여부가 확정되면 모집을 마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KISI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KI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