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13:25 (금)
SK쉴더스, 보안 서비스 이용 고객 위한 ‘SK쉴더스 하나카드’ 출시
상태바
SK쉴더스, 보안 서비스 이용 고객 위한 ‘SK쉴더스 하나카드’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5.04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쉴더스(대표 박진효)는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와 함께 SK쉴더스의 보안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SK쉴더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SK쉴더스 하나카드’는 ADT캡스를 포함한 SK쉴더스의 각종 보안 서비스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제휴카드로 신규 및 기존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카드로 보안 서비스 이용 요금을 결제하면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월 2만 원까지, 연간으로 계산할 경우 최대 24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카드발급 후 SK쉴더스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이체 신청을 해야 한다.

SK쉴더스는 이번 제휴카드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ADT캡스의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보안, 리테일 솔루션에 청구할인이 적용되며, 이로써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개인 사업자는 신속한 출동, 체계적인 관제, A/S지원 등을 자랑하는 ADT캡스의 보안 서비스를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무인매장 원스톱 솔루션 캡스 무인안심존 고객은 물론 부착형 AI CCTV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집 현관 앞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홈 보안 솔루션 캡스홈 이용 고객도 제휴카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쉴더스와 하나카드는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휴카드를 처음 발급받아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는 1만 5천 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SK쉴더스 이원민 MS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나카드와 손잡고 제휴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당사의 우수한 보안 서비스를 많은 분이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기업·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SK쉴더스는 하나금융그룹과 사업뿐만 아니라 ESG 영역에서도 협력 관계를 구축해 왔다. 양사는 지난 1월부터 소상공인의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사업’을 함께 추진 중이며, SK쉴더스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매장 관리를 돕기 위해 영상 보안 솔루션 캡스 뷰가드AI, 결제용 키오스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