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16:35 (금)
라온시큐어, 2024 신입 공채 경쟁률 116:1 기록하며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라온시큐어, 2024 신입 공채 경쟁률 116:1 기록하며 성황리 마무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4.22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02:1 넘는 역대 최고 경쟁률…연수원 입소교육 등 이수 후 실무 투입 예정

라온시큐어의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이 회사 창립 이후 역대 최고 경쟁률을 경신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가 지난 2월 29일부터 3주 간 진행한 신입사원 공채에 2300여 명이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며 116: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라온시큐어는 이번 공채를 통해 ▲소프트웨어(SW) 엔지니어 ▲서버 개발 ▲국내 영업 ▲해외 영업 ▲보안컨설턴트 등의 직무의 신입사원을 채용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공채 10기 사원들은 2주 간 입문교육, 연수원 입소교육, 기술교육 등 회사의 주력 서비스와 제품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실무에 투입된다. 이와 함께 역량과 전문성 향상을 위한 ‘라온십 교육’, 개발·컨설팅·영업 분야의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직무별 집체교육’ 등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들도 수료할 예정이다. 

라온시큐어는 신입사원 초봉이 업계 최상위에 속하는 4,000만 원과 다채로운 기업문화 프로그램과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입사 지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회사는 ▲자율출퇴근제 ▲조식 중식 식대 지원 ▲'패밀리데이' 오전근무 ▲수면실, 북카페, 사내매점 등 사내 휴게시설 운영 ▲라라카드(라온라이프) 연 120만 원 지급 ▲배우자 포함 임직원 무료 건강검진 ▲장기근속 포상 ▲휴양시설 지원 ▲여의도 불꽃축제 임직원 가족초청 행사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라온시큐어의 2024년도 신입사원 공채에 뛰어난 역량을 지닌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라온시큐어는 글로벌 보안·인증 산업을 선도함과 동시에 임·직원들에게 다채로운 교육과 복지 혜택을 제공해 역량 강화와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