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17:10 (금)
굿모닝아이텍, 넷위트니스 APJ 파트너 서밋 2024에서 ‘올해의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 수상
상태바
굿모닝아이텍, 넷위트니스 APJ 파트너 서밋 2024에서 ‘올해의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4.25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찬 대표, “정보보호 역량 강화로 고객 만족과 매출 성장 지속할 것”
굿모닝아이텍 클라우드 보안 사업부문 윤영한 부문장과 장재혁 인프라 보안 사업 본부장(왼쪽에서 세 번째, 네 번째)이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최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된 ‘넷위트니스 APJ 파트너 서밋 2024’에서 ‘올해의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Netwitness Korea Partner of the Year Award FY 2024)’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넷위트니스’는 네트워크 침해 및 이상행위를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대응하는 NDR(네트워크 탐지 및 대응) 솔루션을 개발한 RSA의 사업부문이다. 글로벌 주요 대기업, 금융기관과 공기업들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NDR 솔루션 제품명이기도 하다.

이번 넷위트니스 ‘올해의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는 지난 2023년도에 국내 RSA 리셀러들 중에서 다수의 신규 고객사 확보 및 기존 고객사 비즈니스 확장 등 큰 성과를 낸 파트너사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굿모닝아이텍은 지난해 국내 모 항공사와 조선소 등 대형 고객사에 본 NDR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아카마이 APJ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키도 했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이번 넷위트니스 올해의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 수상은 클라우드 보안은 물론 인프라 보안 사업에 있어서도 회사의 정보보호 기술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의 다양한 보안 기술과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정보보호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아이텍은 지난해 연간 매출 약 1190억원을 기록해 2021년도 처음으로 1000억원 매출을 넘어선 이후 2022년 1156억원에 이어 3년 연속 1000억원을 초과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체 매출액 중 가상화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부문에 이은 약 20%의 매출은 정보보호 부문에서 만들어 내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