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18:50 (월)
지니언스,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RSAC 2024’ 참가
상태바
지니언스,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RSAC 2024’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5.02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성공 사례 및 제품 시현으로 제품 접근성 확대...다양한 사업 기회 발굴
지니언스 RSAC 2024 슬로건(UNIFIED SECURE ACCESS)
지니언스 RSAC 2024 슬로건(UNIFIED SECURE ACCESS)/이미지 제공-지니언스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2024년 5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전시회 'RSA 컨퍼런스 2024(이하 RSAC 202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RSAC 2024’는 매년 4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찾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버 보안 전시회다. 지니언스는 2015년부터 10년 연속으로 RSA 컨퍼런스에 참가하고 있으며, 미국법인 주관으로 독립 부스를 운영한다.

지니언스는 '통합 보안 접근(Unified Secure Access)'이라는 주제로 부스를 운영하며 트래픽/애플리케이션 가시성 및 제어 기능, 세분화된 원격 액세스 제어, 실시간 동적 접근 통제, FIDO-Passkeys 지원으로 더 강력해진 인증, 일관된 통제 정책 등을 라이브 데모 형태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원격,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 등 모든 접점에서 안전하게 접근하고 보안을 유지하는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지니언스는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 '지니안 ZTNA(Zero Trust Network Access)'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직접 시현함으로써 제품의 접근성과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지니안 ZTNA’는 설계 초기부터 제로 트러스트 사상이 적용되어 있는 지니언스의 대표 솔루션이다. IT 및 보안 환경에 최적화된 아키텍처를 통해 정보 접근을 효과적으로 통제하며, 다양한 데이터 보안 제품들과의 원활한 연동과 협력을 지원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원격 작업, 애플리케이션까지 아우르는 확장성을 갖춰,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에도 유연하게 대응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와 단말기에 대한 인증 및 보안 검토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상황에 맞는 적절한 접근 제어 정책을 마련할 수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온프레미스 기반 고객사의 클라우드 전환과 IT에서 OT로의 확장 트렌드가 거세지고 있다"며 "지니언스는 이러한 고객의 전환과 확장에 적합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시장의 우위를 확고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니언스는 RSA 컨퍼런스 외에도 'GISEC 2024', '블랙햇 MEA 2023' 등 중동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해외 전시회에 참여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지난 4월 성공적인 제로 트러스트 구현을 위해 VPN 전문 기업 퓨쳐텍정보통신을 인수한 바 있으며, 제로 트러스트 구현 활성화를 위한 협의체 ‘ZETIA(ZEro Trust Initiative Alliance, 제티아)’에도 참여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