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03:15 (토)
앤앤에스피, 고용노동부 ‘올해의 강소기업' 선정
상태바
앤앤에스피, 고용노동부 ‘올해의 강소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5.09 2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앤에스피 강소기업확인서

앤앤에스피(대표 김일용)가 고용노동부의 ‘올해의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2012년부터 중소기업에 대한 청년층 인식 개선과 좋은 일자리 정보 제공을 위해 매년 강소기업을 선정한다.

고용노동부는 올해 중앙부처·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이 추천한 우수기업 및 신청기업 4만 5600개소를 대상으로 임금체불, 산업재해, 신용평가등급 등 결격사유를 심사해 1만 5290개소를 최종 선정했다.

특히 신용평가등급이 BB- 미만인 기업을 선정에서 제외하는 등 결격요건을 보다 강화했다. 올해 선정 규모가 전년도(2만7790개소)에 1만 개소 이상 감소했다.

올해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앤앤에스피는 퇴직연금 관리 수수료 할인, 정기 세무조사 선정제외 우대 등의 혜택을 받는다.

앤앤에스피는 물리적 일방향 망연계 솔루션을 중심으로 운영기술(OT)보안에서 진보한 CPS보안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앤앤에스피는 주요기반시설에서 운영되는 제조설비 등을 모니터링 하고 보호한다. 폐쇄망과 인터넷망을 안전하게 연결하는 일방향 망연계 기술로 공급망 보안과 제로트러스트를 구현한다.

앤앤에스피 김일용 대표는 “강소기업에 선정돼 경영 안정성을 강화하며 사업 확장과 서비스 수준 향상에 매진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고품질 솔루션으로 글로벌 CPS 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