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4 22:55 (일)
[RSAC 2024] 프라이빗테크놀로지, 신규 라인업 '패킷고 ZTNA' 선보여
상태바
[RSAC 2024] 프라이빗테크놀로지, 신규 라인업 '패킷고 ZTNA' 선보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5.14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테크놀로지(대표 김영랑)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콘퍼런스 'RSAC 2024'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라이빗테크놀로지는 독자적인 제로 트러스트 기술을 바탕으로 경계 기반 보안의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차세대 통신 보안 솔루션 '패킷고 ZTNA(PacketGo ZTNA)'를 선보였다.

'패킷고 ZTNA'는 통신 시 데이터가 이동하는 경로 상에서 논리적 연결과 데이터 접근을 제어하는 ‘데이터 플로우 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에 존재하는 워크로드와 통신, 데이터 등의 접근을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는 제로 트러스트 통신 플랫폼 솔루션이다.

IP 주소 기반 식별, L7 계층 인증 등 기존 인증 방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취약점을 보완하는 ID 통합 체계를 통해 통신 대상을 식별하고 인증을 거쳐 통신을 인가하는 강화된 인증 기반의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구현한다.

프라이빗테크놀로지는 이번 RSAC 2024를 시작으로 '패킷고 ZTNA'의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올해 현지 지사 설립 절차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 ISO 27001 등 총 4종의 국제 표준 인증을 취득한 데 이어 올해 추가 인증을 획득해 글로벌 보안 컴플라이언스와 제로 트러스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최적의 보안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라이빗테크놀로지 김영랑 대표는 "패킷고의 브랜드 강화와 이를 통한 통합 보안 환경 제공을 위해 신규 라인업인 '패킷고 ZTNA'로 미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사용자가 패킷고 플랫폼을 중심으로 제로 트러스트 기반 보안 환경을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