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0 16:40 (목)
여성브랜드 ‘임블리’ 동부산점, 오는 25일 오픈 앞둬
상태바
여성브랜드 ‘임블리’ 동부산점, 오는 25일 오픈 앞둬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3.23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23-a.jpg
여성브랜드 ‘임블리’가 오는 토요일(25일)에 롯데몰 동부산점에 여섯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런칭한다.

‘임블리’는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로 이번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백화점 서울 명동점, 건대 스타시티점, 부산 광복점, 울산점, 대구점에 이어 여섯 번째다. 무엇보다도 롯데몰 동부산점은 롯데쇼핑이 아울렛과 쇼핑몰, 롯데마트, 롯데시네마를 결합해 만든 복합 쇼필몰이다. 이 곳에 오픈하는 임블리 매장 역시 실사용 면적만 약 334㎡(101평)에 달해 큰 규모로 선보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블리 관계자는 “오픈 당일에는 자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직접 부산을 찾아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행사, 럭키박스 이벤트, 구매 사은품 증정,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뜻깊은 시간을 함께 나누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 곳 매장은 롯데몰 동부산점 1층에 자리해 있으며 의류를 비롯한 임블리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의 제품까지 선보인다.

현재 임블리, 블리블리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백화점(동부산점, 명동 영플라자, 건대 스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