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2 21:25 (금)
켈리 클락슨,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코치로 합류
상태바
켈리 클락슨,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코치로 합류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6.10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05151917005.jpg
그래미 상 수상자 인 켈리 클락슨이 '더 보이스'의 시즌 14에서 코치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의 승자인 클락슨은 베테랑인 블레이크 쉘턴과 아담 레바인과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는 수년간 코치로서의 역할을 해왔지만, 지금까지 완벽한 타이밍이 없었다"고 말했다.

 

클락슨은 과거에 쇼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그녀는 "나는 프로그램에서 조언자로 출연하는 것이 즐거웠으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피소드에서 출연자들과 과거 특별한 관계를 쌓았다. 내 의자에서 수 많은 지원자들의 얼굴을 보며 이 업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도와줄 수 있다는게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클락슨은 그녀의 친구이자 프로그램에서 라이벌이 될 블레이크 쉘톤에게 "나는 너가 참여하는 쇼에 드디어 출연해!"라며 페이스북을 통해 소식을 전했다.

 

쉘톤은 프로그램에서 주로 컨트리 음악 장르 가수들의 멘토를 했지만, 클락슨은 쉘톤의 쉽지 않은 경쟁자가 될거라고 다짐했다.

 

이에 대해 NBC 예능국장 폴 텔레디는 "켈리는 조언자와 게스트로서 수년간 '더 보이스' 가족의 일원이었다. 우리는 그녀가 멘토로 우리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다음 세대의 가수들을 양육하게 된 것이 너무나 기쁘다"라고 말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