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03:05 (토)
히타치, VMware vSphere 5 지원으로 효율성 극대화
상태바
히타치, VMware vSphere 5 지원으로 효율성 극대화
  • 길민권
  • 승인 2011.07.14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 www.his21.co.kr)은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고객들의 IT 인프라스트럭처 최적화와 확장, 클라우드 구축 가속화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VMware vSphere® 5와 자사의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스윗(Suite)을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VMware vSphere 5를 지원하는 히타치 VSP(Virtual Storage Platform)와 히타치 AMS(Adaptable Modular Storage) 2000 제품군은 안정적인 고성능 스토리지 어레이 기술을 기반으로 가상 머신 밀도(VM density)를 실현하며, VMware vSphere 환경에서 유연성, 효율성,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히타치 VSP는 고객이 VMware vSphere 5의 장점을 외부 이기종 스토리지 어레이로 확장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존 투자를 보호함으로써 IT 비용을 한층 절감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고객과 통신 사업자가 프라이빗 클라우드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에 대한 투자 효과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비용 절감과 동시에 확장성과 민첩성을 보장하는 가상화된 IT 인프라스트럭처가 필요하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들이 가상화되고 구축 규모가 커짐에 따라, 가상화된 서버 환경에서 스토리지가 차지하는 중요성도 증가하고 있다. 히타치 VSP와 히타치 AMS는 성장하고 있는 VMware 환경을 위한 진정한 통합 기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은 월등한 수준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HDS 최고기술책임자(CTO)인 휴 요시다(Hu Yoshida)는 “HDS와 VMware는 가상화가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와 클라우드 컴퓨팅을 위한 기반 기술이라는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HDS는 VMware vSphere 5와의 통합 계획을 가진 벤더들 중 선발주자로서, 고객들이 구축 규모 확대에 맞춰 자사의 VMware 환경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라며 “히타치 스토리지 플랫폼은 가상화된 환경에 이상적이며, 고객이 데이터센터나 프라이빗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를 유연하고 비용 대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VMware 글로벌 전략 얼라이언스 부사장 파락 파텔(Parag Patel)은 “VMware vSphere 5와의 통합은 고객들에게 중요한 이점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IT 운영에 있어서 탁월한 효율성 및 민첩성을 보장할 것이다. 동시에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를 위한 기반을 제공할 것이다. 강력한 기술 파트너인 HDS와 함께 고객들에게 능동적이고 안정적인 고성능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