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4 09:35 (일)
인텔-레드햇,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 센터 오픈
상태바
인텔-레드햇,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 센터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0.19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의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 검토 지원

▲ 인텔코리아 권명숙 사장
▲ 인텔코리아 권명숙 사장
인텔은 오늘 레드햇과 함께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SDI) 솔루션 센터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레드햇과 인텔의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 센터는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구축을 검토 중인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관련 솔루션을 검토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오픈했다.

이번 레드햇과 인텔의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 센터 오픈을 통해 레드햇은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기초가 되는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또한 레드햇은 SDI 소개, 데모시연, PoC 및 파일럿 등 다양한 대고객 프로젝트 지원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인텔은 최신의 스카이레이크 기반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 25GB 이더넷, 기존 SSD를 능가하는 속도의 옵테인 스토리지를 적용한 서버 플랫폼과 비휘발성 메모리 기술 기반 NVMe SSD를 적용한 고성능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및 하드웨어 플랫폼 구성과 관련된 각종 기술을 제공한다.

인텔코리아 권명숙 사장은 “레드햇과의 협력으로 공통의 비전을 이룰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 센터의 오픈은 통합된 구축이 용이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다양한 솔루션들이 포함하고 있는 각기 다른 요소들의 상호호환성을 제공하며, 인텔 아키텍처(IA)를 활용한 표준 모델 기반의 기술 도입 가속화를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