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이 앱이 비즈니스 앱 피로를 해결하는 솔루션이라고 발표했다. 스마트폰 앱으로 인한 피로란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및 제공 모델인 SaaS(Software as a Service) 및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소위 '번아웃' 현상이다.
헬심 커머스 플랫폼은 통합된 소프트웨어 도구와 내장 지불 기능을 갖춘 다양한 비즈니스를 한 앱으로 모은다.
헬심의 CEO 겸 창립자 니콜라스 베이크는 북미 지역의 수많은 사람들이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해 스마트폰으로 여러 도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앱 피로를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을 매일같이 사용한다.
베이크는 "헬심 커머스에 계정을 개설하는 것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첫 단계가 되도록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3년 전 한 비즈니스 관계자가 모든 것을 하나로 통합한 비즈니스 시스템이 없냐고 물은 것에 아이디어를 얻어 헬심 커머스를 설계하게 됐다.
헬심 커머스는 비즈니스 소유자가 온라인 상점을 만들고, 지불을 수락하고, 주문 및 송장을 관리하고, 비즈니스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POS 시스템을 설치하고, 재고 및 고객을 추적하는 등의 모든 일을 하나의 통합된 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