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대표,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이용한 SaaS Cloud 서비스 전환 사례 발표
'클라우드 프론티어'는 KT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행사로서, 9회째를 맞는 올해는 ‘The better cloud B2B platform with your business: 클라우드 B2B 플랫폼 기반의 비즈니스 강화’라는 주제로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국내외 전문 솔루션 사업자들과의 협력 확대 전략을 발표했다.
IT 패러다임이 클라우드로 바뀌면서 패키지 솔루션업체는 기존의 레거시 패키지 방식이 아닌 SaaS 형태로 서비스를 전환해야 했다. 이에 트리포드는 패키지 솔루션업체에 클라우드 기반 위에 고객의 자체 솔루션, 서비스 및 컨설팅 등 다양한 부가가치를 더해 재판매 할 수 있는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제공해 업체의 어려움을 해소시켰다.
이번 행사에서 트리포드의 장민호 대표는 ‘패키지 솔루션의 SaaS Cloud 서비스 전환 사례’라는 주제로 디딤클라우드비즈를 통해 트리포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클라우드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다고 발표했다.
한편 이날 발표에서 트리포드의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이용한 SaaS Cloud 서비스 전환 사례로 지란지교시큐리티의 홍진영 팀장과 마크애니의 이훈 부장이 ‘오피스하드 클라우드’와 ‘도큐먼트세이퍼 클라우드’에 대해 소개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