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15 (화)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와플' 업그레이드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와플' 업그레이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6.22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622-6.jpg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이 웹방화벽 'WAPPLES(와플)' v5.0 출시를 발표하고 신규 장비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의 'WAPPLES'은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특화된 웹방화벽(WAF)으로서 전반적 웹 공격에 대응하고 정보 유출, 부정 로그인, 웹사이트 위변조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자체 개발한 지능형 탐지 엔진 'COCEPTM'을 탑재함으로서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종 공격에 대한 대응이 가능하며, 논리적 판단 방식이므로 미탐 및 오탐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WAPPLES' v5.0은 룰과 예외 처리 기능을 개선해 WAF의 기본인 탐지 기능을 강화하고, 자동화 툴에 의한 부정 접근 방지 기능을 통해 보안성을 강화했다. 또한 설정 및 로그 DB 관리 이분화, 백업과 복구 기능 등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안정성을 강화하고, UI 개선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그리고 신규 H/W 출시를 통해 전체 라인업 모델의 성능이 향상되었다.

펜타시큐리티 남경문 기획실장은 "실제 현장의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보안성과 성능 그리고 안정성을 모두 높였고, 고객 상황에 따라 보다 안정적으로 WAF 하드웨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전체 제품 라인업 구성을 최적화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