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02:40 (수)
베스핀글로벌,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선정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8.16 2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816-11.jpg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의 컨설팅 파트너의 최상위 등급인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에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일정 수준 이상의 파트너 교육과 파트너 자격증 등의 역량을 보유하여야 하며, AWS MSP 인증 또는 DevOps 컴피턴시를 취득하고, 1년 내 10개 이상의 레퍼런스를 제공해야 한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OpsNow’를 자체 개발, 운영하면서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와 함께 데브옵스 개발, 컨설팅 역량을 극대화하고 있고, 단기간에 약 3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면서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솔루션 구축 및 컨설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에 열렸던 ‘AWS Summit Seoul 2018’에서 AWS 기반의 안면/음성 인식 기술을 선보였고, ‘T&B 코드 챌린지’에서 AWS 기반의 인공지능 인프라를 구축하여 선보이는 등 인공지능, 블록체인, 머신러닝/딥러닝 등의 최신 기술과 접목한 사례도 계속 발표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국내 AWS 파트너 기업 중 최상위 레벨의 파트너에 선정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서 국내 최고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