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3 00:05 (금)
위프로, 더 나은 사이버 범죄 솔루션 개발 위해 체크포인트와 파트너십
상태바
위프로, 더 나은 사이버 범죄 솔루션 개발 위해 체크포인트와 파트너십
  • 장성협 기자
  • 승인 2018.11.09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프로가 체크포인트와 협력해 사이버 보안을 강화할 예정이다(출처=123RF)
▲ 위프로가 체크포인트와 협력해 사이버 보안을 강화할 예정이다(출처=123RF)

사이버 범죄 및 해커의 위협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보안 전문가들은 기업 및 일반 사용자의 사이버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인도 기반 IT 회사인 위프로(Wipro)는 얼마 전 이스라엘의 소프트웨어 회사인 체크포인트(Check Point)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들은 더욱 강화된 사이버 보안 조치를 개발하고 위협을 방지하기 위해 협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클라우드 인프라에 투자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안 조치를 마련할 생각이다. 클라우드는 많은 회사가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공간으로 보안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회사들은 클라우드 플랫폼 보안에 높은 수준의 투자를 해야 한다.

위프로는 체크포인트의 고급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인 클라우드 가드 IaaS(CloudGuard IaaS, Infrastructure as a service)를 앞으로 광범위한 고객층에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위프로는 최근 보도 자료에서 이번 파트너십으로 고객에 의한 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최대치로 만들고 그들의 데이터를 5세대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지켜낼 것이라고 말했다.

위프로의 사이버 보안 및 리스크 서비스 글로벌 담당자인 시이타 메타는 "체크포인트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당사의 솔루션에 통합시킴으로써 더욱 향상된 5세대 위협 보안으로 고객들이 이득을 볼 수 있게 됐다. 고객은 이제 가상화된 클라우드 배치 및 엔터프라이즈 에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5세대 위협 보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두 회사는 클라우드 가드가 보안 정책을 자동으로 조정하기 위한 인프라에 관한 정보를 흡수 및 활용하며 체크포인트의 유니파이드 시큐리티 매니지먼트가 더욱 일관적이고 확고한 보안 정책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체크포인트의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인 이타이 그린버그는 "공개 클라우드는 민첩성, 유연성, 확장성을 제공해 기업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수백 명의 인증된 체크포인트 엔지니어들과 위프로의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장점을 합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려고 노력 중이다. 우리는 현대의 위협적인 사이버 환경에서 다른 회사들보다 한 발자국 앞서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