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05:15 (목)
NSHC, 글로벌 금융 IT보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NSHC, 글로벌 금융 IT보안 컨퍼런스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3.08.14 0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fe Square 2013…8월 2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려
일본, 싱가포르 등 글로벌 금융보안전문가 초청강연 및 최신 해킹 기법 소개
일본과 싱가포르 등 금융 선진국의 금융 IT보안 시스템 구축 사례를 한국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우리나라 금융 IT보안 시스템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금융 보안 전문기업 NSHC(대표 허영일 www.nshc.net)는 오는 8월 2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금융 IT보안 관리자를 위한 글로벌 금융 IT보안 컨퍼런스 ‘Safe Square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NSHC에서 주최하는 첫번째 컨퍼런스로, 국내·외 금융 기업의 IT보안 관리자를 초청해 스마트 금융서비스 환경에서의 최신 해킹 사례와 시연 및 일본, 싱가포르 등의 금융 선진국의 글로벌 금융보안 시스템 구축 사례를 통해 실무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참석자들간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교류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첫번째 세션에는 하나은행 윤종옥 IT보안 팀장의 “차세대 금융보안 시스템 구축사례” 발표를 시작으로 긴급 침해 사고 대응팀인 RedAlert팀의 봉용균 팀장의 “스마트 금융서비스 환경에서의 최신 해킹 기법 시연”이 발표된다. 그리고 일본내 대표적인 금융 보안 기업이자, 금융 회사인 NetMove사의 Sawada 대표와 동남아의 글로벌 금융 회사들의 보안 자문으로 활동하는 싱가포르 TreeBox Solutions CheeWah 대표가 각각 일본, 싱가포르의 글로벌 금융보안 실태와 보안시스템 구축 사례, 새로운 보안 위협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허영일 NSHC 대표는 “NSHC는 언제나 금융 보안 담당자들의 고충을 귀담아 듣고 있으며, 사이버 테러와 보안 이슈에 적극적이고 빠르게 대응해 도움을 드리고자 많은 노력을 해 오고 있다”며 “금융보안 강화를 위해 최신 보안 위협과 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글로벌 금융 회사들의 보안 시스템 구축 사례를 통해 총체적인 보안 업무 운용에 필요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자 글로벌 금융 IT 보안 컨퍼런스 Safe Square 2013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SHC 홈페이지(www.nshc.net/wp/ssq201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