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 00:55 (일)
윈드리버 INP, 네트워크 가시성 및 보안성 확보
상태바
윈드리버 INP, 네트워크 가시성 및 보안성 확보
  • 길민권
  • 승인 2014.04.18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협회 주관 ‘2014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어워드’ 수상
윈드리버 (한국지사장 이창표 www.windriver.com)는 차세대 네트워크 환경을 위해 트래픽 흐름을 가속, 분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첨단 네트워크 장비 개발용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윈드리버 인텔리전트 네트워크 플랫폼 INP가 ‘2014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전 세계 네트워크 기업간의 협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설립된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협회에서 주관하는 이 상은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기술을 성공적으로 활용해 혁신적인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하고 구축한 통신사업자 및 공급사들을 선정해 수여되고 있다. 윈드리버의 INP는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부문에서 ‘최고의 벤더 제품/솔루션’으로 선정됐다.
 
윈드리버의 통신 플랫폼 부문 폴 세니쉰 수석 이사는 “고성능 패킷 처리는 저비용, 효과적인 네트워크를 위한 필수 요소”라며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어워드는 윈드리버의 통합 솔루션이 NFV에서 요구하고 있는 확장성 뿐 아니라, 현재의 네트워크 환경을 위한 동급 최고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또한 “윈드리버 INP는 네트워크 가상화라는 쉽지 않은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캐리어급(Carrier Grade)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핵심 요소”라고 설명했다.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협회의 에릭 라르슨 회장은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어워드는 네트워크 인텔리전스를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한 사례를 선정해 수여되고 있다”며 “윈드리버 INP는 개발자들의 차세대 네트워크 개발 작업을 돕는 핵심 구성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