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23:50 (수)
ITL Cyber Security Summer 2014 컨퍼런스 후원사 모집중
상태바
ITL Cyber Security Summer 2014 컨퍼런스 후원사 모집중
  • 길민권
  • 승인 2014.07.08 03: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보안 최고 강사진 발표 및 정부기관·대기업 등 보안담당자와 교류
오는 8월 26일 사이버교육 및 역량 평가 전문기관 ITL(대표 진수희)은 정부, 공공기관, 대기업 정보보안 실무자, 시스템관리자 및 보안전문가 등 100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ITL Cyber Security Summer 2014 컨퍼런스(www.itlkorea.kr/css201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TL(www.itlkorea.kr)은 사이버보안 교육 및 역량평가 전문기관으로서 정부기관, 대기업, 연구소 및 보안기술 회사 등을 대상으로 국내 최고의 현장 전문가가 참여하는 최고 수준의 사이버보안, 포렌식 관련 교육 및 사이버 보안 인력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역량 검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3,000명을 대상으로 일주일간의 가장 핵심적인 국, 내외 보안 뉴스를 요약한 뉴스레터를 주 1회 발송하고 있다. ITL 컨퍼런스는 CEO, 기술책임자, 보안전문가 등 국내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의 보안기술을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ITL Cyber Security Summer 2014 컨퍼런스 참관객은 최근 사이버 공격 기술을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는 방향과 조직의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기술적인 해법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 후원사들은 ITL 컨퍼런스 후원을 통해 국내 다양한 기관에서 참가한 전문가에게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전시 테이블을 지정 받아 잠재적인 고객을 가장 잘 접할 수 있게 된다.
 
참가자들은 커피 브레이크 및 휴식시간 동안 전시구역을 둘러보며 후원사 부스와 기술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ITL 진수희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정부기관과 대기업 정보보안 담당자 및 보안전문가 약 100명 이상이 참석할 예정”이라며 “현재 최대 5개 후원사를 모집하고 있다. 후원사의 후원을 통해 ITL 컨퍼런스 참가자들에게 할인혜택을 주게 되고, 수익금은 다시 국내 사이버 보안 기술연구에 투자되어 국내 보안기술 발전에 사용된다. 국내외 보안기업들의 많은 후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전화 031)717-1447 또는 이메일 itl@itlkorea.kr로 문의하면된다.
- ITL Cyber Security Summer 2014 컨퍼런스: www.itlkorea.kr/css2014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