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15 (금)
공스킨, 가족 친지 위한 설 선물 아이템 제안
상태바
공스킨, 가족 친지 위한 설 선물 아이템 제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가족, 친지를 위한 설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과거에는 명절 선물하면 생활용품이나 건강식품이 일반적이었지만 요즘은 선물 받는 사람의 특성과 취향을 고려한 아이템이 선호되는 분위기이다.

예를들어 트렌디한 1020세대에게는 유니클한 컬러와 디자인의 시계, 캠퍼스룩을 완성해주는 백팩이 좋다. 또, 3040세대에게는 실용성이 높은 머플러나 바디 제품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세대를 아우르는 선물 아이템으로는 역시 K-뷰티 강국 답게 다양한 뷰티 제품이 선호되는 분위기이다.

특히 피부 타입의 제한이 없는 마스크팩이나 수분크림, 핸드크림 같은 아이템은 이색 선물로 인기다. 

공스킨도 설 선물 아이템으로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담은 마스크팩과 슈퍼푸드를 주 원료로 하는 수분크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한 핸드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또, 무난한 스타일의 립스틱도 선물로 좋다. 

공스킨이 선보이는 스타일리쉬 매트 립 컬러는 키스를 부르는 컬러 '레드와인', 순수함과 귀여움을 살려주는 ‘비비드 오렌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산뜻한 컬러감에 호호바오일과 동백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면서 자연스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생생한 컬러를 장시간 흔들림없이 선명하게 유지할 수 있게 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 OEM 방식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