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31 01:00 (토)
최신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20’ 발표
상태바
최신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20’ 발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3.03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하이퍼인텔리전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하이퍼인텔리전스

마이크로스트레티지(MSTR)가 최근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20 행사에서 최신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20’을 공식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20 플랫폼은 분석을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제로클릭의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20은 기업 전체의 모든 사용자가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개방형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에서 최신 분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수백 가지의 혁신적인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하이퍼인텔리전스는 이메일, 스프레드시트, 캘린더 및 기업의 사용자가 업무에 매일 사용하는 웹 사이트나 응용 프로그램, 모바일 기기에 직접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에 현대적인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고객, 제품 또는 계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카드로 얻을 수 있으며, 카드에 포함된 동적 링크를 통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20의 개방형 아키텍처는 엔터프라이즈 시맨틱 그래프를 활용하여 신뢰할 수 있고 관리되는 데이터 및 멀티 플랫폼 유연성으로 클라우드 전체에 배포할 수 있는 개방형 API 계층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20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은 안전한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대규모로 배포할 수 있게 한다.

팀랭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최고 기술 책임자(CTO)는 “우리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20이 모든 사용자에게 엔터프라이즈 분석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라며 “최신 플랫폼으로 이제 사용자는 업무에 매일 사용하는 도구 및 데이터 소스에 개방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분석을 경험할 수 있으며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