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09:50 (화)
재택근무 위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 업체 급증
상태바
재택근무 위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 업체 급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20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클라우독, 컨설팅부터 무상 서비스 제공까지 체계적 재택근무 환경 구축

엠클라우독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책인 재택근무 환경 구축을 위해 자사 솔루션을 도입하는 업체가 급증하였다고 밝혔다.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 ‘엠클라우독’은 언제 어디서든 접속 가능한 개인/부서/공유 문서함을 제공한다. 또한 문서 링크, 폴더 공유 등의 편리하고 손쉬운 공유 기능으로 원활한 협업을 지원하여 재택근무에 적합하다.

또한, 외부 업무 시 취약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문제를 One Agent 환경으로 한 번에 해결한다. 로컬 PC 저장금지를 통해 원천적으로 문서의 유출을 차단하며, 인증된 자체 암호 모듈 기반의 문서 암호화, 매체제어, 랜섬웨어 차단 등의 추가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안전한 재택근무를 지원한다.

실제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통해 재택근무를 시행중인 고객사에서는 “저속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VPN 연결 상태에서도 안정된 업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만족스럽다. 재택근무 시행을 고려하는 기업에게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추천하고 싶다“ 라고 전했다.

엠클라우독 유상열 대표는 “자사 서비스 무상 지원으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재택근무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며 “어려운 상황에서 위기를 극복하는데 문서중앙화 기반의 재택근무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클라우독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문서중앙화 기반의 재택근무 체계 준비와 근무 방침에 대하여 컨설팅을 지원하고, 문서중앙화 서비스10개 계정(10GB/user)을 2주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