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7 22:55 (화)
아이즈 프로토콜, 신규 국문-중문-영문 웹사이트 오픈
상태바
아이즈 프로토콜, 신규 국문-중문-영문 웹사이트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23 1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스크톱 웹, 모바일 웹 개별 제작해 가독성 및 시각적 효과 향상
아이즈 프로토콜 웹사이트 메인 화면
아이즈 프로토콜 웹사이트 메인 화면

아이즈 프로토콜(대표 김민수)은 2018년 제작했던 웹사이트를 개편한 신규 국문, 중문, 영문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아이즈프로토콜의 웹사이트는 2019년 오픈소스 기반 블록체인 프로젝트 비즈니스를 시작한 후 1년여 간 다수의 특허 등록 등 블록체인 보안 기술에서의 연구개발 역량과 더불어,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미래를 향한 비전을 담았다.

또한 로드맵 업데이트 및 개발 현황, 개발 중인 서비스의 기능정보 등 독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 문의 메뉴를 확대해 정보 공개 편의성과 투명성을 향상시켰다.

이 외에도 웹 디자인과 접근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보완해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산업통계와 주요 인수합병 사례를 통한 시장 및 문제점 등 업계 흐름을 담은 디지털 콘텐츠를 구축했다.

지난해 중국 거래소 비키에 상장했던 아이즈 프로토콜은 기존에 중문 웹사이트와 함께 글로벌 스탠다드 목적으로 영문 웹사이트를 운영해 왔으나, 최근 한국 생태계 구축 본격화 등에 따른 업계 및 외부 고객과의 소통 강화, 국내 대표 블록체인 보안 기업으로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번 국문 웹사이트도 신규 제작했다.

아이즈 프로토콜 관계자는 “아이즈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오픈소스 생태계를 좀 더 안전하고 자유롭게 만들고자 하는 고민에서 시작됐다”라며 “앞으로 블록체인 보안 분야 선두주자를 목표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