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05 (토)
아이들 식중독 예방 위해 '퓨리티 젖병소독기' 추천
상태바
아이들 식중독 예방 위해 '퓨리티 젖병소독기' 추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23 18: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균성 장염, 수족구병, 노로바이러스를 비롯한 유행성 바이러스로부터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서는 가정내 위생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식재료의 위생도 중요하지만 아직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의 경우에는 식기류, 특히 아기의 젖병이나 아기용품은 특히 소독을 통한 예방이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열탕소독보다 편리하고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살균 소독이 가능한 젖병소독기를 찾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유일하게 회전하는 젖병소독기 '퓨리티 젖병소독기'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회전하는 기능 뿐 아니라 상부에 설치된 다각 반사판과 고가의 메디컬 장비에 쓰이는 고휘도 판사판을 채택하여 반사율을 93%까지 극대화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의 차별점들을 만들어내고 있어 깐깐하게 따져보는 스마트맘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새로운 소재, 특허받은 구조, 회전기능을 채택한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실제로 여러 가지 살균 테스트에서 그 살균 능력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실제로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 살균 소독이 필요한 제품들은 다양한 굴곡과 각으로 이루어져 있어 음영부분에 살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점이 여러 차례 전문가들에 의해 제기되어 왔었다. 이러한 기존의 구조적 문제점을 해결하고 그 결과를 업계 최초로 실제품 테스트 살균 성공이라는 결과물로 보여준 것이다. 
 
또한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향균필터를 이용한 자연바람 순환을 도입해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건조 기능을 통해 열과 압력에 약한 아주 부드러운 고무나 실리콘에도 변형이나 탈색을 가져오지 않는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생활용품으로 기능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실제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신 분들께서 주변 분들에게 추천을 해줘서 소개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제품을 꼼꼼하게 비교해보신 분들께서 좋은 제품으로 인정해주시는 것에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비엘 퓨리티의 젖병소독기는 젖병 뿐만 아니라 칫솔, 휴대폰, 리모컨 등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소독할 수 있어 가정내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