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31 01:35 (토)
워크데이, 세일즈포스와 파트너십 체결...기업들 안전하게 업무 복귀하도록 지원
상태바
워크데이, 세일즈포스와 파트너십 체결...기업들 안전하게 업무 복귀하도록 지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15 2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데이(WDAY)는 오늘 워크데이와 세일즈포스의 통합을 확대함으로써 양사 공통 고객사 직원들이 안전하게 직장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실시간 직원 정보 및 변화하는 인적자원의 업무 스킬 유관 인사이트를 관리하는 워크데이 시스템과 전면 개편된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및 자문 리소스를 갖춘 세일즈포스 워크닷컴을 통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전 세계 기업 및 커뮤니티 리더들이 안전하게 사업장을 재개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양사 제품의 결합으로 고객사는 적시에 다양한 인사이트와 툴을 확보할 수 있게 됨으로써 COVID-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응하고 사무실을 재개방하는 과정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인력을 관리할 수 있다.

코로나 사태로 직원들의 일하는 방식과 장소가 변화하고 있으며, 기업들은 직원들이 사무실에 복귀하는 과정에서 분산된 인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보호하면서, 동시에 생산성을 제고할 수 있는 데이터 중심 문화를 고취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끊임없이 변화하는 규제 준수에 대한 필요성에 의해 기업은 기업 내 다양한 조직을 아우를 수 있는 협업을 장려, 스마트한 의사 결정의 신속한 단행, 직원을 포함한 모든 관계자와 대규모 커뮤니케이션 등 직면 과제를 해소할 수 있으면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번 워크데이와 세일즈포스 워크닷컴 통합 솔루션으로 강력한 워크데이 스킬스 클라우드 온톨로지를 포함한 워크데이의 핵심 인력 및 스킬 데이터를 워크닷컴의 안전, 건강, 사업장 정보와 동기화시킬 수 있다.

한편 통합 솔루션 1단계는 2020년 6월부터 양사 공통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이후 추가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