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31 01:00 (토)
‘OK웨딩’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서 7월 4~5일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OK웨딩’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서 7월 4~5일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OK웨딩의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소식이 전해지면서 대구,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에 거주 중인 예비부부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7월 4일에서 5일까지 양일간 진행될 대구결혼박람회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될 본 박람회에서는 합리적인 대구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기에 대구예식장과 대구웨딩스드메까지 원하는 취향에 맞게 예약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마련된 부스를 살펴보면 대구웨딩플래너를 통해 대구웨딩준비를 할 수 있어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분들도 웨딩박람회를 통해 손쉽게 웨딩정보를 받아 보는게 가능하다.

특히 홀 무료섭외 서비스를 통하여 예약을 할 경우 계약금을 지원해 주거나 폐백음식을 증정 받는 다양한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대구웨딩샵을 통해 특정 브랜드를 계약할 경우에도 마찬가지 혜택을 얻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대구결혼박람회에 참여하는 선착순 200쌍 예비부부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이 외에도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사람들에게는 대구웨딩스튜디오와 같은 대구스드메 잔금을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OK웨딩 1만포인트 제공받을 수 있다. 그렇다 보니 대구허니문박람회 소식이 반갑게 들릴 수밖에 없다.

한 번 방문으로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어 확실한 견적을 받아보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은 다양한 패키지와 상품에 대한 진단을 받고 부족한 부분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스드메 패키지부터 시작하여 굳이 드레스가 필요 없는 경우에는 스메 패키지도 ‘미친가격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참여하는 브랜드 종류가 다양하며 관련 부스를 쭉 둘러보면서 예비 부부들이 어렵지 않게 준비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위 혜택 외에도 모닝글로리, 바른손청첩장 브랜드는 15%를 추가로 할인 및 리엔케이 VIP 쿠폰을 통하여 보다 완벽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정보를 각각 알아볼 시간이 부족하다면 특히 유용할 것이다”라며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담당 플래너를 통해 자세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고 전했다.

대구웨딩샵 및 대구웨딩준비를 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라면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참가 신청과 자세한 사항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