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35 (금)
기능 성능에서 탁월함 인증 받은 ‘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
상태바
기능 성능에서 탁월함 인증 받은 ‘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30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최초’라는 수식어가 많이 붙은 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 업계최초 특허기술로 인증 받은 상부의 다각반사판은 직진성 자외선 빛을 난반사로 유도시켜 우리 아기용품의 구석구석 빛이 도달해 음영부분까지 완벽 살균을 실현시킨 구조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는 난반사 된 자외선빛을 회전반사판으로 개발 적용해 기존 제품의 고정식 선반 구조에서 생기는 사각지역을 잡아 유아용품의 음영부분을 살균 하지 못하는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이다.
 
또한 메디칼 장비에 사용하는 93%의 고휘도반사판을 적용함으로, 반사율을 극대화해 우리 아기용품의 음영부분까지 완벽살균을 실현 시켰다. 이를 통해 업계 최초 유아용품 젖병, 젖꼭지, 딸랑이, 치발기, 칫솔 등 5개 항목 실제품의 음영부분까지 99.9% 완벽살균을 검증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의 기능 중 멸균보관기능은 소비자들의 사용 편리성과 면역성이 약한 우리아기를 위한 중요한 기능이다.
 
한번 살균으로 장시간 사용하는 타사제품의 살균방식은 공기접촉과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한 2차오염으로 균이 번식할 수 있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반면 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는 살균 후 멸균보관으로 멸균상태가 유지되고 90분이 지나면 자동 재 반복 살균하는 기능이 있어 우리아기의 건강을 보다 안전하게 지킬 수 있어 엄마의 마음을 한결 편하게 해 줄 수 있다.
 
또 오토기능은 5분 살균동작 후 90분 멸균보관기능이 4회 반복동작 되어 6시간20분 동안 항상 멸균상태가 유지되고 살균대기시간도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하고 안전한 기능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크다.
 
경제성면에서도 탁월해 소비전력15W를 인증 받아 하루24시간 한달 내 사용해도 전기요금은 2,160원에 불과해 경제성면에서도 타사제품들과 차별화를 주었다.
 
이런 탁월한 기능 및 성능으로 많은 주부들의 입소문으로 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다. 10월1일부터 10월4일까지 일산킨텍스코리아베이비페어에서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