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7 07:45 (화)
몬드리안 에이아이, ‘엔비디아 인셉션 프로그램’ 회원사로 선정
상태바
몬드리안 에이아이, ‘엔비디아 인셉션 프로그램’ 회원사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8.13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드리안 에이아이(대표 홍대의)가 지난 8월 10일 엔비디아 인셉션 프로그램(NVIDIA Inception Program) 회원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엔비디아의 ‘인셉션 프로그램’은 혁신적인 인공지능 및 데이터 과학을 기반으로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나갈 스타트업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인셉션 프로그램은 엄격한 선발 과정을 통해 회원사를 선정한 후 인공지능에 필요한 딥러닝 기술, 전문 지식, 네트워크 및 자금 등을 지원한다.

몬드리안 에이아이 측은 이번 인셉션 프로그램의 지원이 자사가 현재 연구, 개발 중인 공항 오브젝트 인식 기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산업 분야에 사용될 기술 연구·개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봤다.

몬드리안 에이아이 홍대의 대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하드웨어와 딥러닝 트레이닝 시스템 지원은 현재 연구, 개발 중인 다양한 기술들을 보완하고 테스트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이번 인셉션 프로그램 지원 자원들을 잘 활용해 혁신적인 AI 기술 개발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몬드리안 에이아이는 최근 이노비즈 기업 인증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바우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혁신적인 인공지능 개발 능력과 데이터 과학 기술을 인정받으며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 나갈 미래 혁신적 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