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3:50 (일)
高물가시대... 저렴한 분양가와 경제적인 관리비의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 실현
상태바
高물가시대... 저렴한 분양가와 경제적인 관리비의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 실현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22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가의 상승과 주택대란으로 서민들의 주름은 점점 더 깊어져 가고 있다. 오를 대로 오를 전세가로 인해 전세집 구하기는 하늘의 별따기이다. 운좋게 전세집을 구해 주거하게 되었다 해도 천정부지로 오른 전세가는 나중에 전세거품이 꺼지게 되면 보증금을 되돌려 받기 힘들어지는 이른바 깡통전세의 상황이 나타나 큰 피해를 입는 경우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차라리 이참에 매매로 눈을 돌리는 추세이다.
 
극심한 전세난이 장기화되면서 무주택자들이 빚을 내 떼밀려 내집 마련에 나서게 되는 상황으로 몰리게 되면서 높은 분양가의 아파트는 더 이상 이제 꿈도 못 꿀 일이다.
 
그래서 저렴한 분양가와 경제적인 관리비로 주거할 수 있는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하는 수치가 크게 늘고 있으며 교통편과 학군,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위치의 구조좋은 신축빌라는 분양과 동시에 전세대 매매완료가 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신축빌라는 이제 내집 마련의 또 다른 대안이 되면서 무주택자들에게 내집 마련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주거공간으로 크게 인기를 끌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오랜 신축빌라 매매의 경력 및 노하우와 함께 서울 및 수도권 각 지역의 최신 매물정보를 보유하고 있어 내집 마련을 원하는 세입자와 신혼부부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신축빌라를 매매한 사람들의 현실적인 후기가 풍부한 신축빌라 분양카페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cafe.naver.com/daesungokvilla)(이하 빌연사)’의 이충훈 연구소장은 “투자보다는 주거의 안정을 위해 내집 마련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저렴한 분양가와 관리비, 교통편이 편리하고 생활편의성 높은 신축빌라가 편안하고 안정된 주거의 공간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우후죽순으로 건축되는 신축빌라 중에서 옥석을 가려 성공적인 내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고 오랜 경력을 가진 신축빌라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예산 및 원하는 조건과 위치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집을 찾아야 한다”라고 충고하고 있다.
 
한편 빌연사는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관으로 최근 중개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빌라투어’라는 상품을 최초로 개발하여 특허출원을 한 바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빌라투어란 신축빌라 매매를 계획하고 있는 매수자들에게 특별전담 플래너가 배치되어 무료로 ‘매수자의 재정상황과 대출, 선호하는 지역, 원하는 조건 등을 종합하여 최적의 빌라를 선정해 주는 관리시스템’으로 내집 마련을 위한 맞춤형 종합관리시스템이다.
 
네이버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카페에서는 신축빌라의 최신 정보와 하자와 사기당하지 않고 후회없는 내집 마련에 대한 방법, 대출에 대한 재테크방법을 소개함으로써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신축빌라 정보카페이다.
 
특히 빌연사 이충훈소장의 오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를 집성한 ‘실수하지 않고 내집 마련하는 7가지 비법’을 무료로 배포하여 내집 마련을 계획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빌연사의 신축빌라매매 추천지역은 서울시(구로구, 강서구, 양천구, 관악구, 동작구, 강남구, 서초구, 금천구, 중랑구, 은평구, 마포구, 성북구, 서대문구, 광진구, 강동구, 도봉구)와 인천시(부평구, 중구, 연수구, 남구, 동구, 남동구, 계양구), 경기도(부천시, 화성시, 안양시, 시흥시, 수원시, 성남시, 용인시, 광주시, 일산, 파주시, 고양시, 광명시, 구리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남양주시) 지역 등의 신축빌라현황, 분양가 및 실입주금 데이타베이스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축빌라 매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1:1 무료 맞춤 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