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30 (화)
크로니아이티, 나라장터에 ‘CCTV 패스워드 관리 및 내부통제’ 솔루션 조달 등록
상태바
크로니아이티, 나라장터에 ‘CCTV 패스워드 관리 및 내부통제’ 솔루션 조달 등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02 1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니아이티(대표 이해관)는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APPM for CCTV v1.4’ 제품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 공식 등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나라장터에 등록된 ‘APPM for CCTV v1.4’는 CCTV 패스워드 관리와 내부통제 기능을 동시에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CCTV 패스워드 관리 및 내부통제 제품은 공공, 국방, 기업 등 CCTV를 설치하고 운영하는 기관에서 영상 데이터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필수로 도입되어야 하는 솔루션이다. CCTV 비밀번호를 주기적, 일괄적으로 변경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며, 관제 요원의 CCTV 접근에 대한 모든 이력과 행위에 대한 모니터링 및 감사뿐만 아니라 자동녹화기능이 포함되어 영상 조작이나 유출이 불가능하다.

추가적인 기능으로 관제센터 내의 CCTV, NVR, VMS, 각종 서버에 접근하는 관제요원에 대해서는 지정맥, 안면인식, OTP의 인증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여 인증체계도 강화할 수 있다.

크로니아이티는 이번 등록을 통해 공공기관에서는 보다 편리하게 CCTV 패스워드 관리 및 내부통제 솔루션(APPM for CCTV v1.4)을 도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크로니아이티 이해관 대표는 “CCTV 패스워드관리 및 내부통제 제품은 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개인영상정보 외부 유출 및 훼손문제를 사전에 차단하여 보호 체계를 구성할 수 있다는 것에서 의미가 있다. 공공기관이 CCTV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과 내부통제 제품을 보다 쉽게 편하게 구매하여 보안체계를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