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05 (토)
포스포인트 DLP,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선정
상태바
포스포인트 DLP,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30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포인트의 DLP 제품이 엔터프라이즈 DLP 부문에서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
포스포인트의 DLP 제품이 엔터프라이즈 DLP 부문에서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

포스포인트 한국지사인 에스에스앤씨(대표 한은혜)는 포스포인트의 DLP 제품이 엔터프라이즈 DLP 부문에서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되었다고 30일 밝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은 세계적인 IT컨설팅 회사인 가트너에서 매우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선정하며, 포스포인트 DLP 제품을 실제로 구매, 구현 또는 사용한 경험이 있는 전문적인 최종 사용자들의 평가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다른 평가와 차별화된다.

고객들은 웹, 이메일 등 기존의 포스포인트 보안제품과의 손쉬운 통합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손쉬운 확장을 통해 단일 콘솔에서 엔드포인트에서 네트워크까지 전체 영역에 대한 가시성 확보와 통제가 가능하고 Drip DRP, 다국어를 지원하는 OCR 기능 등으로 정보의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포스포인트의 인간중심(Human Centric) 리스크 관리 개념이 반영되어 있어서 사용자 리스크 스코어링 및 각종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 이슈까지 대응할 수 있다.

한편 에스에스앤씨는 DLP 제품이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됨으로써 DLP 시장에서 제품 홍보 및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은혜 대표이사는 "포스포인트는 최대의 보안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보안 전문회사로서 전 영역을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한 시너지가 장점"이라며 "특히 DLP 제품이 '가트너 고객의 선택'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이를 계기로 제품의 우수성을 국내에 알리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