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0 (토)
이브로 한복, 예쁜신부한복과 한복드레스 등 다양한 한복대여 가능
상태바
이브로 한복, 예쁜신부한복과 한복드레스 등 다양한 한복대여 가능
  • 길민권
  • 승인 2015.11.23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복의 인기가 높아진 가운데 한복드레스대여 개량한복대여 생활한복대여 등 한복을 대여해주는 한복집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또한 생활한복 한복원피스 웨딩한복드레스 퓨전한복드레스 등 다양한 종류의 한복을 판매하는 한복쇼핑몰 역시 많아졌다.
 
특히 퓨전한복쇼핑몰과 생활한복쇼핑몰 개량한복쇼핑몰에서는 여자생활한복이나 여자개량한복이 인기가 많으며 예쁜생활한복을 찾는 여성 고객들이 늘고 있는데 이런 부분은 여자 연예인한복의 영향도 크다. 한복을 입는 연예인이나 한복사진이 큰 이슈가 되는 것처럼 이제는 한복이 트랜드를 주도해 나가고 있다. 이처럼 우리 생활 속에 밀접하게 들어온 한복은 과거 베틀로 한복을 만든 것 보다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현대식으로 재탄생 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아직도 우리는 한복을 입는 행사라고 하면 결혼식과 돌잔치 칠순잔치 등 가족행사를 빼놓을 수 없다. 양가어머니한복으로 유명한 청담동한복에는 신랑어머니한복 신부어머니한복을 주로 찾으며, 동대문한복에는 돌복이나 돌잔치가족한복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주를 이룬다. 때문에 다양한 유아한복 여아한복 남아돌한복 여아돌한복을 많이 볼 수 있다. 이처럼 가족행사 같이 좋은날 한복대여를 많이 찾는 것처럼 한복을 보러 오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웃음 꽃이 가득하다.
 
그 외에도 광장시장한복가격을 저렴하게 제시하거나 강남한복대여 종로한복대여 청담한복 등 맞춤과 대여가 가능한 한복집이 많이 생겨나면서 고객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인 예로 예쁜한복 이브로 한복 역시 한복맞춤과 한복대여를 함께 하고 있으며 이브로 한복을 찾는 주 고객은 신부한복대여나 신부엄마한복 신랑엄마한복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신부혼주한복 신랑혼주한복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혼주한복가격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감을 표한다.
신랑신부 혼주한복 이외에도 아기한복 베이비돌한복과 같은 돌복대여 혹은 가족돌한복대여를 찾고자 하는 가족단위의 고객들 역시 주를 이룬다.
 
저렴한 가격과 대여와 맞춤 서비스를 동시하는 이브로 한복의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이브로 한복 홈페이지(www.evlo.co.kr)에서 볼 수 있으며, 혼주한복색이나 아동한복 등 한복대여와 맞춤에 문의를 원하면 카카오톡(카톡 친구 검색에서 ‘이브로 한복’ 검색)이나 전화 상담(02-6952-3915)로도 가능하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