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0 (토)
핫팩, 온수매트, 문풍지, 전기난로 반짝 추위로 매출 상승 속 뿌리는 뽁뽁이 ‘사무이아쯔이’ 이마트 전점 입점
상태바
핫팩, 온수매트, 문풍지, 전기난로 반짝 추위로 매출 상승 속 뿌리는 뽁뽁이 ‘사무이아쯔이’ 이마트 전점 입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23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온수매트, 전기난로, 전기장판 등과 같은 난방용품과 핫팩, 문풍지, 뽁뽁이 등 보온용품의 매출이 증대되고 있다.
 
건강생활용품 유통 전문 기업 제너럴네트(대표 송강호)는 지난 16일부터 스프레이형 단열에어캡 ‘사무이아쯔이’가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뿌리는 뽁뽁이 ‘사무이아쯔이’는 단열필름을 액상화한 것으로 창문에 뿌리기만 하면 투명 코팅막이 형성되어 실내의 따뜻한 공기가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고, 실외의 차가운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해준다.
 
사무이아쯔이의 단열 효과는 이미 여러 실험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KBS 생생정보통, MBC 경제매거진M, MBN 8시뉴스, YTN사이언스, SBS CNBC 등 다수의 방송에서 실험 결과 사무이아쯔이를 사용했을 경우 최대 2.2도의 단열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단열 효과는 2개월간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기존의 붙이는 뽁뽁이와는 달리 창문외관상 변화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1통으로 30장의 유리창에 사용할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이다. 또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테스트와 중금속테스트 결과 안전한 것으로 나타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대형마트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더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 온라인망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모두 갖추게 되어 올해 판매목표를 30만개로 상향 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사무이아쯔이’는 이번 대형마트 입점에 이어 홈쇼핑 방송도 앞두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온라인몰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gnc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