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00 (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탐험’, 싱싱한 제철 굴요리로 직장인 입맛 사로잡는 통영해물가 2호점
상태바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탐험’, 싱싱한 제철 굴요리로 직장인 입맛 사로잡는 통영해물가 2호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23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1분 거리에 있는 가산동맛집 ‘통영해물가’는 서울에서 제철 해산물을 즐길 수있는 몇 안되는 맛집 중의 하나, KBS TV 'VJ특공대‘에도 굴구이 코스메뉴가 소개된 통영해물가는 맛집순례에 꼭 들어가야 하는 명소이다.
 
통영해물가2호점이 가산디지털단지역 가산동에 오픈한 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다. 매일매일 김치찌개, 된장찌개, 김밥 등 바뀌지도 않는 점심메뉴에 식상한 직장인의입맛을 얼큰시원하고 든든하게 달래주는 점심 한끼는 성능대비 가격도 착하다.
 
재료의 싱싱함으로 그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동태탕, 대구탕, 알동태탕, 알대구탕, 알탕, 회덮밥, 멍게덮밥 등 선택장애를 유발하는 환상적인 점심메뉴는 저렴한 가격으로 취향 제각각인 직장인의입맛을 저격한다.
 
통영해물가 가산디지털단지역점은 저녁시간에도 직장인들의 회식자리로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통영에 위치한 통영해물가 본점에서 공수하는 싱싱한 굴을 맛볼수 있는 굴요리때문이다. 사장님고집이 보통 아니어서 굴은 제철이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니 생굴요리맛은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입안 가득 바다의 풍미를 채워주는 굴 코스요리는 세가지가 있는데 A코스가 1인당 2만 2000원(2인 이상 주문), B코스가 1만 9000원, C코스가 1만 3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직장인 회식메뉴로 인기 높은 통영해물가의 굴 코스요리의 상차림을 살펴보면 또 한번 놀란다.
 
굴요리 A코스는 생굴회에 회무침, 굴구이, 굴탕수육, 새우튀김, 굴전, 굴밥, 해물탕 등이 차려져 나온다. B코스는 초밥에 굴회무침, 굴탕수육, 새우튀김, 굴전, 굴밥, 해물탕이, C코스에는 굴회무침과굴전, 굴밥에 해물탕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굴하면 생각하는 또 하나의 별미, 바로 굴구이이다. 통영해물가 가산디지털단지역점에서는 굴구이가 1만 5000원(소)에서 2만5000원, 굴회를 별도로 주문할 때는 1만 5000원(소)에서 2만원(대)에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생선회 코스요리에도 굴구이를 추가해서 즐길 수 있어 굴을 꼭 먹고 싶은 고객이라면 메뉴 선정에 큰 고민없이 같이 온 동료가 굴구이를 원치 않더라도 전혀 고민할 필요가 없다.
 
쳇바퀴 돌아가듯 똑 같은 점심메뉴, 언제나 변치않는 삼겹살회식에 입이 지친 직장인이라면 이번주에는 꼭 한번 가산디지털단지역 통영해물가에서 싱싱한 굴과 해산물로 입호강을 해보자. 일로받는 스트레스도 많은데 먹는 스트레스 만큼은 통영해물가에서 시원하게 날려버리도록 말이다.
 
가산디지털단지역 통영해물가 2호점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46길1-5에 있으며, 예약문의는 전화(02-852-8378)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