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45 (일)
전자파, 전기요금 걱정 없는 온수매트, 전기매트, 장판 불만제로 ‘자연과건강’
상태바
전자파, 전기요금 걱정 없는 온수매트, 전기매트, 장판 불만제로 ‘자연과건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25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차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철 난방비 걱정 때문에 절약 방법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난방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전기장판,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의 구매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뉴스와 여러 매체에서 전자파 관련하여 많은 보도를 하고 있고 불만이 제로인 온수 매트와 전기매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1세대가 전기매트라면 2세대는 온수매트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전자파 걱정과 전기료 걱정이 없는 3세대급 온실매트가 등장해 화재다.
 
또한 감전사고, 화재위험성 마저도 없애버린 온실매트 회사에서는 소비자에게 신용을 주기 위해 직접 테스트 동영상을 오픈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전자파 없는 온수매트 순위, 전기매트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은 온실매트로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온실매트의 매출은 상승하고 소비자의 반응 또한 좋아지고 있다.
 
자연과건강에서 판매하는 온실매트는 소비전력 다용도30W, 싱글60W, 더블100W로 전구 2개-5개의 수준으로 전기요금 걱정이 없다. 기존 전기제품들은 전자파 문제가 지적되지만 이 온실매트는 전자파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자연과건강 사이트 내에 테스트동영상을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이 온실매트는 물세탁이 가능하며 보관은 이불과 동일하게 가볍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고 원적외선이 발생하여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매트이다.
 
사이트에서 온실매트의 상세설명에 있는 동영상을 보게 되면 온실매트를 물에 담궈 전기가 흐르고 열이 발생하고 있는지 시험과 감전에 민감한 미꾸라지를 물에 넣어 반응을 보는 테스트와 직접 맨손으로 발열되는 실을 만지고 감전이 전혀 되지 않는 것을 테스트동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방쇼핑몰 자연과건강에서 전자파와 전기요금 걱정이 없는 회사(슬립메이트)와 제휴를 맺어 자연과건강 쇼핑몰(www.palodherbnuri.com)에서 출시 판매하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