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10 (금)
NSHC-DB Inc., 모바일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NSHC-DB Inc., 모바일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26 12: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모바일 보안 시장 확대에 시너지 효과 기대
NSHC와 DB Inc가 모바일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NSHC 영업대표 한정훈 이사(좌)와 DB Inc. 신성수 부장(우))
NSHC와 DB Inc.가 모바일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NSHC 영업대표 한정훈 이사(좌)와 DB Inc. 신성수 부장(우))

NSHC(대표 허영일)는 DB그룹의 IT계열사인 DB Inc.와 지난 25일 모바일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총판 계약은 모바일 비대면 서비스가 보편화 되면서 어느 때보다도 모바일 보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이 때에 NSHC의 보안 기술력과 DB Inc.의 100여개의 파트너망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국내 모바일 보안 솔루션 시장을 확대시켜 나가는 것이 골자다.

NSHC는 국내 최고의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개발 운영중이며, 이외 정보보호 솔루션 개발, 보안 취약점 정보제공 등을 서비스하는 스마트 보안 전문 기업으로 총판 및 파트너쉽을 통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한 사업으로 확대하고 있다.

NSH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시대가 열리면서 인터넷·모바일뱅킹 및 비대면 금융 결제 이용 규모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이에 따른 위협도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오픈뱅킹, 마이데이터 산업 등으로 특정 금융사의 보안사고가 타 금융사로 쉽게 전파될 수 있어 보안에 각별히 유의할 때”라고 말했다.

DB Inc.는 금융분야에서의 IT사업 수행경험과 더불어 다양한 솔루션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NSHC와 총판 계약을 통해 비대면 환경 및 모바일 시대에 맞는 보안 솔루션을 확보하게 되어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B Inc.와 NSHC는 다양한 모바일 보안 위협에 맞설 차세대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기존 S/W 형태의 솔루션에서 새로운 형태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보안 웨비나 참가하기◀

-EDR 솔루션/엔드포인트 보안 웨비나 무료등록: 클릭
-2021년 3월 29일(월) 오후 2시~3시 개최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