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8 13:40 (일)
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온라인 커뮤니티 새롭게 단장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온라인 커뮤니티 새롭게 단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4.06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가입 절차 없애고 정보공유와 편의성 강화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이하 퀘스트, 대표 장재호)는 DB 개발 및 관리 툴, ‘토드(Toad)’의 한국 공식 커뮤니티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토드의 대표 제품으로는 Oracle, MS SQL, IBM DB2 등 상용 RDBMS에서 사용하는 ‘토드 디비에이 에디션’과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시장을 겨냥한 ‘토드 엣지’,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토드 데이터 포인트’가 있다.

특히 ‘토드 데이터 포인트’는 다른 제품과 달리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지원하기 때문에, 한 종류의 데이터베이스 환경에서 작업하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이기종 데이터베이스 환경에서 데이터를 추출하고 SQL을 개발하는 사용자에게도 유용하다. 또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토드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쉽게 익힐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도 30 퍼센트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꾸준히 제공되었던 정기적인 토드 제품 업그레이드 및 토드 사용자 오프라인 실습 교육도 이제는 COVID-19 로 변화된 환경에 맞게 온라인 교육과 개별 고객사 방문교육으로 변경해서 제공하고 있다.

퀘스트의 마케팅 담당 이은주 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웹사이트는 번거로운 회원가입 절차를 없애고 반응형 웹페이지를 적용함으로써, 사용자가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거치지 않아도 토드 활용자료와 최신 IT소식을 자유롭게 볼 수 있으며, 각기 다른 스마트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웹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다”라며 “최근에 인수한 데이터 모델링, 데이터 거버넌스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 솔루션인 이알윈(erwin)관련 자료도 앞으로 함께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토드 커뮤니티에서는 웹사이트 새단장 이벤트로, 토드 트라이얼 프로그램 사용 요청이나 토드 견적 문의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를 통해서 토드를 구매한 경우 추가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상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1 온라인 개최

-2021년 4월 28일~29일 온라인

-2일 참가시 14시간 보안교육 이수

-공공•금융•기업 보안실무자 1,000명 이상 참석

-최신 국내•외 보안솔루션 사이버 전시 참관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