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개최…전국 국공립·대학·일반병원 보안실무자 대거 참석
MPIS 2021 강연 및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중
MPIS 2021 강연 및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중
국내 최대 의료기관 정보보호 컨퍼런스인 MPIS 2021이 오는 7월 6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 2층 가야금홀에서 개최된다.
올해 8회째를 맞는 MPIS는 매년 전국 국공립, 대학병원, 대·중·소형 병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책임자·실무자들이 대거 참석하는 컨퍼런스/전시회다. 특히 상급종합병원 정보보호 담당자들이 대부분 참석하고 있어 국내 대표 의료기관 정보보호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연 대부분은 의료기관 보안실무자들이 필요로 하는 실무 이슈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대학병원들의 정보보호 사례 발표 및 클라우드 전환 사례 등 실무 위주 정보공유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전시회에서는 국내·외 정보보호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의료기관에 특화된 최신 보안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일리시큐는 현재 MPIS 2021 강연과 전시부스 참가 기업을 모집중에 있다. MPIS 2021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참가문의: mkgil@dailysecu.com /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또한 MPIS 2021은 병원 및 의료기관, 의료 관련 기관 정부·공공 관계자는 무료 참석이 가능하다. 참석시 7시간 보안교육 이수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병원 및 의료 관련 공공기관을 제외한 일반 참가자는 유료참석만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MPIS 2021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