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55 (일)
빛스캔과 코네스텍, 클라우드 보안사업 관련 MOU 체결
상태바
빛스캔과 코네스텍, 클라우드 보안사업 관련 MOU 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17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스캔(대표이사 문일준)은 코네스텍(대표이사 조범웅)과 보안 인력 및 클라우드 보안기술 교류를 통해 정보보호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협력하기 위해 전략적인 MOU를 체결했다. 이러한 협력은 최근 국내외 인터넷 인프라 및 보안 사업 분야에서 클라우드에 대한 높은 관심사를 반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빛스캔 문일준 대표는 “앞으로 인터넷 뿐만 아니라 기업, 공공의 인프라 모두 클라우드 기반으로 옮겨가고 있는 시점으로 인터넷의 핵심 서비스인 웹에 대한 다양한 위협을 예방하고 대응하는데 있어 개별 기업으로는 한계가 있으며 이러한 협력을 통해 보다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만들어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코네스텍 조범웅 대표는 “대내외 정세가 불안한 틈을 타 사이버 공격에 대한 위협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 두 전문기업이 협력하여 클라우드 환경에서 웹보안 위협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협력하게 된 것은 매우 의미있는 첫걸음이 될 것이며 향후 제품개발에 대한 지속 협력 및 해외 공동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코네스텍이 보유한 클라우드 웹보안 제품군에 빛스캔이 보유한 보안 기술 및 악성 URL DB를 활용하는 통합 보안 제품을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기반을 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