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5 (일)
파이어아이,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세미나 개최
상태바
파이어아이,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세미나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05 1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는 파이어아이가 전 세계 각 국의 보안 종사자를 대상으로 지능형 위협 대응 전략에 대한 혜안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하는 연례 행사로 올해 4회째를 맞는 본 행사는 작년까지 파이어아이 데이(FireEye Day)로 진행됐으며 올해부터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로 명칭이 변경됐다.
 
파이어아이는 이 행사를 통해 파이어아이의 전체 제품 및 서비스의 포트폴리오와 지능형 보안 위협의 최신 트렌드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 자리에는 파이어아이 CTO 그레디 서머스(Grady Summers)가 연사로 참석해 진화하는 최신 사이버 위협 실태에 대해 진단하고 이를 예방, 방어 및 대응하기 위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파이어아이의 상임이사인 위아스 이사(Wias Issa)가 보안의 모든 과정에서 인텔리전스와 통합 플랫폼의 중요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며 파이어아이 솔루션의 국내 증권사 구축 사례 통해 실제 비즈니스 환경에서 파이어아이 제품의 보안 역량과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파이어아이 코리아 전수홍 지사장은 “사이버 공격이 더욱 지능화됨에 따라 더 이상 방어만으로는 국가적인 지원을 받은 사이버 공격 그룹에 대응할 수 없다. 사이버 공격의 사전?진행?사후 단계를 포함한 전 과정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역량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세미나는 최신 사이버 위협 트렌드와 이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보안 전략에 대한 혜안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