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50 (일)
가온소프트, ‘모바일 문서변환 및 뷰어’ 솔루션 출시
상태바
가온소프트, ‘모바일 문서변환 및 뷰어’ 솔루션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05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온소프트(대표 임화섭)가 공공기관과 금융 및 일반 기업 내 모바일 환경 구축에 있어 필수 아이템인 ‘모바일 문서 변환 및 뷰어’ 솔루션을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온소프트의 ‘미르 모바일 문서 변환 및 뷰어’ 솔루션은 파일변환에 대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R&D 연구소에서 개발되었으며 아래한글, MS 오피스, HTML, CAD 등의 다양한 형태의 전자파일을 단일의 이미지 포맷으로 변환한 후 전용 모바일 뷰어를 통해 문서를 열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본 솔루션은 기업 내 문서가 외부에 유출될 수 있는 경로를 원천 차단하는 보안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기업 내 IT 관리자가 모바일 오피스 구축 및 서비스 운영에 필요로 하는 핵심 기능들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문서 변환 및 뷰어’ 솔루션은 공공기관 모바일 오피스 프로젝트에 공급되어 이미 시장에서 사용의 용이성과 보안성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일반적인 사무 문서 외에 설계 디자인 전문 CAD 파일 포맷도 변환되어 모바일기기로 열람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제조업과 건설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온소프트의 Daniel J. Lee(이종대) 연구소장은 “최근 모바일 오피스 구축 및 서비스의 활성화에 발맞춰 모바일 문서 변환 및 뷰어 시장이 동반 성장하고 있고 기업의 문서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어 향후 제품의 서비스와 매출이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