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5 (일)
안랩, ‘금융분야 클라우드 규제 개선 가이드 및 클라우드 구축 사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안랩, ‘금융분야 클라우드 규제 개선 가이드 및 클라우드 구축 사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5.31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강석균)이 6월 7일(화) 2시 금융권 및 핀테크 분야 클라우드 인프라-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금융분야 클라우드 규제 개선 가이드 및 클라우드 구축 사례를 주제로 ‘안랩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랩의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지난 4월 금융위원회에서 발표한 금융권의 클라우드 및 망분리 규제 개선사항과 관련해 금융권의 클라우드 컴플라이언스(규제준수) 대응방안과 클라우드 구축 및 보안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 안랩은 ◇금융분야 클라우드 규제 개선 가이드 ◇금융기관 및 핀테크 기업의 클라우드 구축-마이그레이션 사례 등 금융 분야에서 클라우드를 효과적으로 도입하기 위한 방안과 사례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또, 참가자의 문의에 대한 답변을 안랩의 전문가가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안랩 이상국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효과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고민하고 있는 금융권 IT담당자들이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 세미나 사전 참가신청 및 상세정보 확인은 안랩 웨비나 전용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