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0:20 (화)
VMware, 멀티 클라우드 콘퍼런스 ‘VMware Explore 2022’ 성료
상태바
VMware, 멀티 클라우드 콘퍼런스 ‘VMware Explore 2022’ 성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9.02 0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클라우드 운영을 지원하는 강화된 포트폴리오, Cross-Cloud 서비스, 중요 파트너십 발표
기조연설 중인 VMware 라구 라구람 CEO
기조연설 중인 VMware 라구 라구람 CEO

VMware(CEO 라구 라구람)가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캘리포니아주 현지 시간) 진행된 멀티 클라우드 콘퍼런스 VMware Explore(익스플로어) 2022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고객이 오늘날의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탐색하고 사업을 확장하도록 지원하는 혁신과 신규 제품, 서비스 및 파트너십 확대를 대거 발표했다.

많은 고객이 혁신을 앞당기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발전과 디지털화에 힘쓰고 있다. VMware는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기업이 올바른 앱과 그에 적합한 클라우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라구 라구람(Raghu Raghuram) VMware CEO는 “클라우드 기반의 신생 기업이든 기존 플레이어든 간에, 고객의 궁극적인 목표는 조직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하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이다”라며 “VMware Explore에서 발표된 혁신을 비롯해 VMware와 파트너는 고객이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 방식을 통해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기술 제품을 발전시키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 기능은 대부분 지난해 VMworld(VM월드) 2021에서 공개된 VMware Cross-Cloud(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기업에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 방식의 전략적 이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업이 비즈니스 목표를 가속화하기 위해 지원하는 클라우드의 수를 늘리는 경우, 운영 복잡성이 함께 높아진다. VMware Cross-Cloud 서비스는 앱 플랫폼, 클라우드 관리, 클라우드 및 엣지 인프라, 네트워킹 및 고급 보안, 워크스페이스 등 모든 클라우드와 기기에서 모든 앱의 구축, 운영, 접근을 지원하고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통합되고 간소화된 방법을 제공한다.

VMware는 기업이 클라우드 전환을 가속화하고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 전반에서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보다 효율적으로 실행, 확장,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및 엣지 인프라 솔루션을 공개했다. VMware와 VMware의 퍼블릭 클라우드 파트너는 고객이 선택한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이러한 워크로드를 마이그레이션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VMware는 고객이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더욱 내재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네트워킹 및 보안 혁신을 발표했다.

VMware는 고객이 모든 클라우드 네이티브 앱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실행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VMware Tanzu(탄주)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발전은 개발자의 생산성을 높이고, 구축에서 생산까지 엔드 투 엔드 보안을 제공하며, 보다 안전한 대규모 멀티 클라우드 운영을 지원한다.

또한 VMware는 새로운 멀티 클라우드 관리 포트폴리오 VMware Aria(아리아)를 발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앱 및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일련의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서비스는 고객이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비용, 성능, 구성 및 제공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직원들에게 어디서든 안전하고 매끄럽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VMware Anywhere Workspace(애니웨어 워크스페이스)는 기업의 최종 사용자 컴퓨팅 환경에 자동화를 도입, IT 팀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Mware가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해 제시하는 클라우드로 향하는 빠르고 스마트한 방법에 대한 최신 뉴스와 새롭게 발표된 폭넓은 파트너십 등 자세한 내용은 VMware Explore 2022 미디어 킷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VM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