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25 (토)
소프트캠프, ‘재팬 IT 위크 2016’ 참가
상태바
소프트캠프, ‘재팬 IT 위크 2016’ 참가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1 2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가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일본 IT 전시회 ‘재팬 IT 위크 2016’에 참가해 APT와 랜섬웨어 대응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재팬 IT 위크는 매년 상,하반기에 열리는 일본의 대표적인 IT 산업 전시회로서 이번에는 IoT와 정보보안을 중심으로 전자상거래 솔루션, 빅데이터 관리, 데이터센터, 스마트폰과 모바일, 웹과 디지털 마케팅, 클라우드 컴퓨팅, 소프트웨어 개발환경, 임베디드 개발기술, 통판 솔루션, 모바일 및 주변기기 등 총 12개 전시회로 구성된다.
 
소프트캠프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문서 DRM과 영역 DRM 등 내부정보유출방지 솔루션을 비롯해 APT 공격과 랜섬웨어 위협에 대비할 수 있는 외부유입파일관리 시스템을 소개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외부유입파일관리 시스템 실덱스는 백신이나 행위기반 분석 등 기존 방식과 달리 외부에서 유입되는 파일에 포함된 악성코드의 공격 방어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솔루션이다. 악성코드가 주로 외부에서 들어오는 첨부된 파일에 의해 감염되는 것을 착안하여 유입된 파일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개발한 것이다.
 
이 제품은 인터넷, 이메일, USB, 망간자료전송 등 다양한 외부 경로를 통해 유입되는 모든 외부파일의 위협을 방어하기 위해 격리, 방역, 감시, 추적, 차단 기능으로 악성코드를 포함한 외부유입파일이 시스템 중요영역으로 접근할 수 없도록 원천 차단해 준다.
 
소프트캠프 이재필 부사장은 “세계적으로 APT와 랜섬웨어 대응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고 일본 시장에서도 그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일본에서 신뢰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층을 확대하여 일본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